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싱싱한 딸기 가득한 빕스 딸기 퍼레이드! 대전 빕스 둔산점 후기

by 동천고라니 2023. 2. 14.
반응형

달콤한 딸기 디저트 가득한 빕스 딸기 퍼레이드!

겨울 제철과일인 딸기 요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빕스 딸기 퍼레이드를 소개드리려합니다. 딸기 퍼레이드는 끊임없이 펼쳐지는 딸기와 크림의 환상적인 마리아주로 다양한 딸기 디저트와 요리를 맛볼 수 있는데요.

 

상큼하면서도 달콤했던 주말 빕스 둔산점 내돈내산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빕스 둔산점 위치 및 영업시간, 주차정보

  • 위치 : 대전 서구 대덕대로 243 광신빌딩 2층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 가격 : 평일 런치 35,900원 / 평일디너 & 주말 45,900원

둔산동 광신빌딩 2층에 위치한 빕스 둔산점은 건물내 주차장이 있으며 빕스 이용시 2시간까지 무료주차가 가능한데요. 식사 후 계산하실때 직원분께서 주차여부를 여쭤보시니 그때 주차권을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건물 1 층부터 이번 빕스의 테마인 딸기 퍼레이드의 광고물이 보였는데요. 딸기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가 정말 맛있어보였습니다.

 

주말이기도 했고 식사시간대에 방문하니 웨이팅이 있었는데요. 앞에 7팀정도 있었고 20분정도 기다리니까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빕스 둔산점 후기

자리에 앉자마자 접시를 들고 돌아다녔는데요. 지금 딸기시즌이라 딸기를 먹으러와서 폭립만 먹고 갔다고 할 정도로 맛있다고 소문난 폭립과 볼케이노 갈릭 쉬림프도 보였습니다.

빕스의 대표메뉴인 가라아게 스타일의 치킨과 감자튀김, 구운야채등도 보였고 베스트 메뉴인 가지 베사멜 롤 라자냐도 보였습니다.

볶음밥과 피자, 연어 등 종류도 정말 다양했는데요. 사람이 많다보니 음식 회전율도 빠르고 조금만 기다리면 따끈한 새요리가 계속해서 채워져서 정말 좋았습니다.

나만의 BBQ버거 만들기도 있어서 폴드포크와 번, 야채등을 넣고 햄버거를 만들 수도 있었는데요. 보이는 재료 외에도 새우나 폭립, 치킨 등 원하는 재료를 추가로 넣어 먹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싱싱한 홍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는데요. 짭조름하면서도 홍게살이 가득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빕스 둔산점은 와인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데요. 직원분께 요청하면 와인잔을 받을 수 있으며 치즈, 크래커 등과 함께 와인을 즐길 수있습니다. 술을 싫어하신다면 무알콜 음료도 있어 분위기 내기도 좋았습니다.

디저트 코너에도 딸기시즌 답게 딸기 케이크, 생딸기 등 딸기 관련 디저트가 정말 많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초코케이크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배가 터질때까지 계속 먹었는데요. 개인적으로 꽃게에 알도 가득해서 맛있었고 폭립과 연어, 새우, 홍게등 맛있는 요리가 정말 많아서 좋았습니다.

반응형

댓글2